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보도자료 게재 -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유치원생 대상 선거체험 교실 운영
  • 작성일 2019-03-20 14:29

노원구선거관리위원회는 관내 지역신문에「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유치원생 대상 선거체험 교실 운영 홍보를 위해 보도자료를 제공하였습니다.

 


노원구선관위 유치원생 선거체험교실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캡쳐화면(상세내용 하단참고)

 

종류 : 보도자료
신문사명 : 노원신문(인터넷)
관련링크 : http://nowon.newk.com
제목 : 노원구선관위 유치원생 선거체험교실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발행일자 : 2019년 3월 10일 

노원구선관위 유치원생 선거체험교실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노원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우종)는 관내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선거체험교실을 5월말까지 운영한다.

선거체험교실은 민주시민교육의 일환으로 미래 유권자인 유아들에게 선거참여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기획 실시하는 것으로, 노원구선관위 직원이 유치원을 직접 방문하여 인형극, 자두 애니메이션 상영 등을 통해 유아들의 눈높이에서 설명한다. 투·개표를 포함한 모의선거의 전 과정에 유아들이 참여하는 감성형 체험중심의 활동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노원구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선거체험교실을 통해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선거와 투표의 소중함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특히 내년에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빠짐없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마크 노원구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계(02-952-1390)에서 제작한 보도자료 게재 - 「자두와 함께하는 선거야 놀자」 유치원생 대상 선거체험 교실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