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보도자료) 서울시선관위, 강서구청장보궐선거 관련 정당업무협의회 개최

제목: 서울시선관위, 강서구청장보궐선거 관련 정당업무협의회 개최

= 강서구청장보궐선거 등을 위한 공직선거법 안내 및 협조체계 구축 =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강서구청장보궐선거를 75 앞둔 728

선거관련 협조사항 전달과 정당과의 소통확대를 위해

서울시선관위 회의실에서 정당업무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 정의당, 시대전환, 진보당 등 각 원내정당의 서울시당 사무처장 등을 비롯해

서울시선관위 사무처장·과장 등 약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오는 1011일 실시하는 강서구청장보궐선거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주요사항을 안내하고, 현안사항을 협의하였다.

 

서울시선관위 관계자는 각 정당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면서,

이번 강서구청장보궐선거를 공명정대하게 관리하겠다 밝혔다.


붙임 관련사진 4부.

<사진설명> 정당업무협의회장에 참석한 정당관계자가 의견을 이야기하고 있다. 

<사진설명>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이 정당관계자에게 공직선거법을 안내하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설명> 회의 참석자들이 "2023년도 정당업무협의회"라고 인쇄된 현수막 아래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회의 참석자들이 주먹을 쥐고 기념촬영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조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공공누리 마크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002-764-0315)에서 제작한 (보도자료) 서울시선관위, 강서구청장보궐선거 관련 정당업무협의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