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4.29 보궐선거, 사전투표 24일부터 25일까지 실시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4.29 보궐선거에서 개인 사정 등으로 선거일에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는 24일(금), 25일(토) 사전투표소에서 미리 투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전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투표소에 갈 때에는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그 밖에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을 반드시 가지고 가야 한다.
이번 보궐선거 사전투표소는 선거를 실시하는 모든 지역의 읍,면,동마다 1곳씩 전국적으로 총 72곳에 설치한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중앙선관위 누리집(www.nec.go.kr)과 ‘선거정보’ 모바일 앱(mobile app)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선관위 대표전화 139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사전투표 전날인 23일 모든 사전투표소에서 통합선거인명부시스템 및 투표용지발급기 성능,보안체계와 사전투표관리관의 임무,역할 등을 최종 점검한다.
서울시선관위는 선거일에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는 선거공보나 중앙선관위 누리집 등을 통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살펴본 후 이번 사전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공공누리 마크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2-764-0315)에서 제작한 4.29 보궐선거, 사전투표 24일부터 25일까지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