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투표합시다! 6·13 지방선거」방영~!!!
  • 작성일 2018-06-06 15:58
투표합시다! 6.13 지방선거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 5월30일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에 부산시선관위 홍보 활동이 20분간 방송되었습니다.  성년의 날 기념 '나도 이제 유권자!' 캠페인, '무관심 탈출 BOX',  '탈북청소년 대안학교인 장대현학교 학생들의 '모의 투표체험',  해운대 모래축제와 함께하는 '선거랑 모래랑' 행사 등  유권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참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부산시위원회의 홍보 활동이 특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방영일시 : 2018.5.30.(수) 17:40 ~ 18:00
성년의 날 '나도 이제 유권자!' 캠페인 한선후 부산시선관위 홍보담당 인터뷰 새내기 유권자들에게 투표함 저금통과 장미로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하였습니다. 나도 이제 유권자! 꼭! 투표할게요 청춘(靑春)장미 받아가세요!
무관심 탈출 BOX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방탈출게임에 착안하여 선거에 대한 무관심을 탈출하는 홍부부스 설치 민주주의 씨앗 소중한 한표로! 부산시민공원에 설치된 민주주의 꽃받고 방송되고~ 선거에 대한 무관심을 탈출하자고 해서 이름이 '무관심 탈출 박스' 거든요?  평소에 모르고 있던 것들을 이렇게 게임으로 통해 하니깐 기억에 많이 남는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선거정보도 알아가고... 선거에 대한 무관심 탈출 성공!
장대현학교 '모의 투표체험' 이용미 강서구 선과위 홍보담당 투표방법에 대한 쉽고 알찬 설명 모의 투표체험 등 다양한 민주시민교육을 통해 민주시민으로 한걸음 더~~~
해운대 모래축제와 함께하는 '선거랑 모래랑' 행사 이경일 부산시선관위 공보계장 인터뷰 지방선거에 꼭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십사 해서 저희가 기획하게 된 홍보 캠페인 입니다. 초대형 모래 투표함과 함께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투표참여 홍보 활동 6월 8 ~ 9일 사전투표 하세요~!!  강다희 부산시선관위 공보담당 인터뷰 1인 7표 잊지 말고 투표해주세요. 사진투표일 잊지 마세요.  부산광역시 선거관리위원회
※ KBS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투표합시다! 6·13 지방선거」방영
  - 방영일시 : 2018. 5. 30.(수) 17:40~18:00
  - 내용 : 5월30일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에 부산시선관위 홍보 활동이 20분간 방송되었습니다. 성년의 날 기념 '나도 이제 유권자!' 캠페인, '무관심 탈출 BOX', '탈북청소년 대안학교인 장대현학교 학생들의 '모의 투표체험', 해운대 모래축제와 함께하는 '선거랑 모래랑' 행사 등 유권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참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부산시위원회의 홍보 활동이 특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1)851-7770)에서 제작한 KBS1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투표합시다! 6·13 지방선거」방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