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미래 유권자 대상 꿈드림 민주시민캠프 운영
  • 작성일 2018-08-13 18:08
1일차-청소년의 꿈과 미래 특강, 민주주의 이해 특강
2일차-매니페스토 정책선거 특강, 법 관련 직업체험, 미디어 교육을 통한 스마트폰 이용 영상 제작 기법도 배우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정책 영상제작 실습도 해 보았답니다.3일차-제작영상 상영, 선거체험관 견학, 시상품 전달 /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을 대상으로 우수영상팀에게 시상품을 전달하였습니다.3일차 - 수료증전달, 홍보과장 수료사, 단체기념촬영 / 미래 유권자 대상 민주시민교육은 앞으로도 주욱 계속 됩니다.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부산시위원회에서는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정책 구상을 통한 미래 유권자들의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하여 2018. 7. 18. ~ 2018. 7. 20.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꿈드림 민주시민캠프를 운영하였습니다.
[1일차]
청소년의 꿈과 미래 특강, 민주시민교육의 이해,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특강, 법 관련 직업체험
[2일차]
미디어교육을 통한 영상제작 방법도 배우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정책' 영상제작 실습도 해 보았답니다.
[3일차]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들을 대상으로 투표하여 우승팀에게는 시상품도 전달하였습니다.
제작영상 상영, 선거체험관 견학, 수료증 전달, 홍보과장 수료사, 단체기념 촬영

미래 유권자를 위한 민주시민교육은 앞으로도 쭈욱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1-851-7770)에서 제작한 미래 유권자 대상 꿈드림 민주시민캠프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