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청주시흥덕구]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속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 작성일 2015-10-29 19:06
청주시흥덕구선거관리위원회는 2015. 10. 21. 제2회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를 이용하여 내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의 투표참여 홍보와 소액다수의 깨끗한 정치후원 문화 조성을 위하여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청주시권 다른 3개 선관위와 합동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내년도에 실시하는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무효표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후보자 칸 사이에 여백을 둔 달라진 투표용지를 이용한 사전투표체험 및 우리나라의 공명선거 발자취를 역대선거사진을 통하여 보고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엑스포를 방문한 시민들이 민주주의와 투표참여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한편 깨끗하고 올바른 정치 실현을 위하여 소액 다수의 정치후원 문화 조성을 위해 시민들에게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시민들이 사전투표체험하는 장면
공명선거 캠페인 기념 사진 촬영 장면
공공누리 마크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43-237-3940)에서 제작한 [청주시흥덕구]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속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