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위탁선거법 안내 및 공명선거 결의대회 실시(2차)
  • 작성일 2018-12-14 15:43

위탁선거법 안내 및 공명선거 결의대회 실시(2차)


  울진군선거관리위원회는 2019년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12월 14일 금요일 14시 울진군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죽변수협, 후포수협, 울진산림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위탁선거법 안내 및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농협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도홍보계장의 조합장 선거일정과 선거운동 주체, 기간, 방법 등 설명과 함께 과거 빈번하게 발생하였던 위반행위 사례 소개 및 범하기 쉬운 법위반행위 등과 관련 당부사항을 전달하였다.

죽변수협, 후포수협, 울진군산림조합 입후보자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하는 모습입니다.

 죽변수협, 후포수협, 울진산림조합 입후보자들과 울진군선관위 직원들 단체사진 모습입니다.


죽변수협, 후포수협, 울진군산림조합 입후보자들에게 위탁선거법 안내를 하는 중입니다.

울진군선관위 사무과장님이 입후보예정자에게 당부의 말씀을 하시는 모습입니다.

  

 



공공누리 마크 울진군지도홍보계(0547821390)에서 제작한 위탁선거법 안내 및 공명선거 결의대회 실시(2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