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민주시민, 꿈으로 그리다!’경연대회 참가신청서 접수
‘민주시민, 꿈으로 그리다!’ 경연대회 참가신청서 접수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윤준)는 9월 3일(월)부터 10월 5일(금)까지 도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민주시민, 꿈으로 그리다!’
경연대회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미래유권자인 도내 중학생의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민주시민 가치관을 형성하기 위해 실시하며, ‘장래희망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계획과 민주시민의 역할과 자세’란 주제로 진행된다.

  도선관위가 주관하고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OBS경인TV, 경기방송, 경기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 28명(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 가작 20명)을 선발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대회는 신청서 접수를 시작으로 10월 8일과 12일에 예선과 본선심사를 거쳐 선발된 8명의 중학생이 10월 30일 도선관위 4층 공명선거실에서 결선을 치른다.

  토론대회의 참여를 희망하는 중학생은 우편 또는 이메일(pjh76@nec.go.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서식은 경기도선관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문의는 경기도선관위 홍보과(031-259-4857)로 하면 된다.

붙임  보도자료 1부.  끝.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31-259-4895)에서 제작한 ‘민주시민, 꿈으로 그리다!’경연대회 참가신청서 접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