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조합장선거 대비‘똑똑한 선거법 알리미’서비스 제공
조합장선거 대비‘똑똑한 선거법 알리미’서비스 제공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윤준)는 내년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조합 및 조합장선거관계자들이 ‘똑똑한 선거법 알리미’ 서비스를 사용해줄 것을 적극 당부했다.

  ‘똑똑한 선거법 알리미’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제공하는 위탁선거법 안내정보 문자알림서비스로 조합 및 조합장선거관계자에게 정확하고 통일된 법규안내를 위해 실시된다.

  알림서비스는 시기별·사안별 위탁선거법 주요 사례와 최근 질의회답, 조합장선거 일정 및 현안사항 등을 중심으로 올해 연말까지는 월 1회, 내년 1월부터 조합장선거일인 3월 13일까지는 월 2 ~ 4회 정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는 중앙선관위 홈페이지나 선거법규포털(http://law.nec.go.kr/)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고, 위탁선거범죄 발견시에는 국번없이 ‘1390’으로 신고하면 된다.
 
공공누리 마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지도1과(031-259-4893)에서 제작한 조합장선거 대비‘똑똑한 선거법 알리미’서비스 제공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