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광주CMB와 함께 하는 여섯 번째 기획 방송 -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 작성일 2018-05-04 15:04
광주CMB와 함께 하는 여섯 번째 기획 방송_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 아래 텍스트 게시글은 시각장애인분들의 웹접근성을 위한 이미지 설명을 위한 글입니다.
 
광주는 지금 아름다운 선거 확산을 위한 TV특별기획 방송 중...
《광주CMB와 함께 하는 여섯 번째 기획 방송_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영상 포토
-사진1 : 기아타이거즈와 함께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진2 : 홍보과 직원들은 사전 회의 중입니다~!
-사진3 : 경기장에서 펼칠 수건홍보에 대한 회의 중......
-사진4 : 적극적인 홍보를 위한 유니폼 또한 준비했네요~!
-사진5, 사진6 :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 모였습니다~!
-사진7, 8, 9 : 경기 전, 이동식 체험관 · 페이스페인팅 · 퀴즈회전판을 통해 투표참여 캠페인을 하는 모습입니다~
-사진10 : Wow! 새내기유권자의 시구 연습 모습이네요!
-사진11, 12, 13, 14 : 이번 선거에 대한 시민들과 직원들의 생각은 어떨까요? 인터뷰 모습입니다.
-사진 15, 16 : 모두 잊지 말고 6월 13일 수요일 꼭! 투표해주세요!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2-382-7607)에서 제작한 광주CMB와 함께 하는 여섯 번째 기획 방송 -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