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도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위촉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5월 16일 오후 6시 20분 마산야구장에서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를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촉식은 경남선관위 신영식 사무처장의 위촉장 수여에 이어 홍보대사 박민우의 소감 발표 및 활동 다짐 인사 순으로 진행된다.

경남선관위와의 사전미팅에서 박민우는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있는 뜻깊은 해에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만큼 행복한 우리동네를 만들기 위한 발걸음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박민우 외에도 구단 마스코트인 ‘단디’도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민우와 단디는 경남선관위가 추진하는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하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투표참여 캠페인에도 참석하는 등 ‘아름다운 선거’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선관위 관계자는 이날 야구장을 찾는 많은 분들이 홍보대사 위촉식을 관람할 것인 만큼, 6월 13일 치러지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장에도 찾아와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212-0760)에서 제작한 도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위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