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향토기업 소주병에 투표참여 홍보문안 게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향토기업 ㈜무학이 생산하는 소주 500만병의 라벨에 지방선거 홍보문안을 게재한다고 밝혔다.
라벨에는 “투표소로 가는 한 걸음, 행복한 동네로 가는 밑거름”과 함께 사전투표일, 투표일이 인쇄되어 유권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여 투표소로 향하게 할 예정이다.
경남선관위와 ㈜무학은 많은 유권자들이 지방선거에 관심을 가지고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난 2012년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후 제19대 국회의원선거를 시작으로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이르기까지 선거 때마다 소주병 라벨을 이용한 홍보를 하고 있다.
도선관위 관계자는 “경남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이 행복한 우리동네를 만드는 한 걸음에 흔쾌히 동참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홍보활동이 선거에 대한 도민의 관심을 높이고 투표율을 향상시키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붙임 라벨 부착 소주병 사진 2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212-0760)에서 제작한 향토기업 소주병에 투표참여 홍보문안 게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