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총선D-30] 경남선관위,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와 협업 홍보 개시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 10.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한 달 앞 둔 311일부터 선거일까지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인 그린하우스와 협업을 통한 맛있는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캐치프레이즈 및 기표(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기표모양.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14pixel, 세로 414pixel

프로그램 이름 : Microsoft Office )모양 등이 새겨진 투표빵 4종과 마카롱 세트 1종을 그린하우스 대표 매장인 도계점과 주남점에서 제작판매한다. 투표빵에 새겨지는 이번 선거의 캐치프레이즈는 투표하는 발걸음, 민주주의를 위한 큰 걸음나의 소중한 한 표, 민주주의를 담다이다.

또한 그린하우스 5개 모든 지점(도계점·주남점·상남점·파티마점·유니시티점)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정보와 함께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 QR코드가 인쇄된 종이컵 홀더를 제작하여 매장 내 카페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하우스를 방문하여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남선관위 관계자는 그린하우스와 협업하여 추진하는 이번 홍보를 통해 오는 4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유권자의 관심과 투표율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도선관위는 이번 그린하우스와의 협업 홍보를 비롯하여 도내 대표 공공기관기업·지역대학 등과 추진하는 [()-()-() 협업 프로젝트] 통해 도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공감형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붙 임 관련 사진 1.

공공누리 마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055-212-0760)에서 제작한 [총선D-30] 경남선관위,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와 협업 홍보 개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