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선거사랑나누미' 아이들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 펼쳐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봉사단체인 ‘선거사랑나누미’는 지난 2월 12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창원시 마산합포구 소재 ‘영신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도선관위 상임위원 및 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손길이 많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시설 청소와 환경 정비는 물론, 설 명절을 맞아 십시일반 사랑의 손길로 모은 ‘세뱃돈’을 직접 전달하고, 아이들의 생활과 진로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선거사랑나누미’는 경남선관위 소속 직원 66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지난 2014년 처음 결성되어 현재까지 영신원, 동신원, 그룹홈 등 관내 소재 시설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물품 지원 등 후원도 이어가고 있다.

 도선관위 관계자는 ‘봉사 및 나눔 실천 활동으로 이웃은 물론 스스로도 행복해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는 선관위가 되겠다’고 말했다.
 

붙임 봉사활동 사진 2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5-212-0760)에서 제작한 '선거사랑나누미' 아이들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 펼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