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도선관위, 지역아동센터경남지원단과 업무협약(MOU) 체결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23일(화) 오후 3시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과 지역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육성 및 민주시민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선거교실’ 운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 아동권리의식과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선거교실’ 운영 ▲ 지역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육성 및 민주시민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정보 교류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김종대 사무처장과 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의 김보나 단장이 참석하여 업무협약서에 서명하였다.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와 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는 교류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연중 지역아동센터 미래유권자 대상 선거교실을 운영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아동권리의식과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도선관위 김종대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협약(MOU)이 양 기관의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상생 발전의 토대가 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055-212-0760)에서 제작한 도선관위, 지역아동센터경남지원단과 업무협약(MOU)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