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개최
  • 작성일 2019-01-24 09:51

 원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후보자등록을 위한 입후보안내 설명회를 지난 23일 남원시선관위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남원농협 외 7개 조합의 입후보예정자 및 관계자 30여 명이 석한 가운데 후보자 등록신청 방법과 구비서류를 비롯해 △후보자의 선거운동 방법과 제한·금지행위 후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주요사항을 안내하였다.

 

특히 선관위는 “이번 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후보자와 조합원의 깨어있는 정치의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비방·흑색선전을 자제하고 법규에 따른 선의의 경쟁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번에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후보자 등록기간은 2월 26일과 27일 양일간이며, 선거운동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12일까지이다.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등록 입후보안내 설명회 사진(남원시선관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전경>

 

공공누리 마크 남원시선거관리위원회(063-626-1259)에서 제작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