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대상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개최
  • 작성일 2019-02-27 22:15

우리위원회는 지난 27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와 농협중앙회 남원시지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실천 결의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후보자들은 금품·향응제공, 허위사실공표, 비방·흑색선전 등으로 얼룩진 조합장선거의 관행을 물리치고 허용된 선거운동방법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이번 선거가 조합의 발전과 공명선거 정착의 계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관위 관계자는 깨끗한 선거는 튼튼한 조합을 만드는 주춧돌과 같으므로 후보자와 조합원이 한 마음으로 이번 선거를 깨끗한 선거로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조합장선거의 선거일은 오는 3월 13일이며 선거운동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12일까지이다. 선거법 위반행위는 국번없이 1390으로 신고하면 된다.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기념사진-핸드피켓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기념사진-핸드피켓>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기념사진-결의문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기념사진-결의문>

공공누리 마크 남원시(063-626-1259)에서 제작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대상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