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한승 제43대 전북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취임
한승 제43대 전북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취임

= 주민이 주인인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 =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6일 전체 위원회의를 열어 제43대 위원장으로 한승(韓勝) 전주지방법원장을 선출하였다고 밝혔다.
 
 한승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방선거는 우리 가족과 이웃,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일하는 일꾼을 선출해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소중한 선거인 만큼 유권자들이 지역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이번 지방선거가 주민이 주인인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책으로 정정당당히 경쟁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방선거를 지역 주민의 눈높이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는데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선거의 공정성을 근본적으로 훼손하는 금품수수 및 매수행위, 공무원 선거 관여행위, 흑색선전행위 등 중대선거 범죄에 대해서는 공정하고 엄격히 대응해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한승 제43대 전북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취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