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도선관위, 제4회 「선거문화예술제」 성황리에 마쳐
도선관위, 제4회 「선거문화예술제」 성황리에 마쳐
 



□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전주시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와 공동으로 제19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4월 29일 전주 한옥마을 공예품전시관 특설무대에서 제4회「선거문화예술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주말을 맞아 한옥마을을 찾은 전북도민 및 관광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물패, 시낭송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선거 선포식과 축하공연, 뮤지컬 갈라쇼, 청소년 행복콘서트, 다함께 어울림 한마당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선거그라폴리오 전시, 선거부채 제작, 풍선아트, 패션 핸드 페인팅 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 도선관위는 이번 대통령선거가 10일 남짓 남은 시점에서 도민들에게 선거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참여?희망?화합의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하여 소통?공감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 선거일에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가 5월 4일과 5월 5일 양일간 실시하는 사전투표제도를 알지 못해 투표를 포기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투표 홍보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붙임 : 관련 사진 1부(별첨). 끝.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도선관위, 제4회 「선거문화예술제」 성황리에 마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