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우리 모두 클린 선거해요

우리 모두 클린 선거해요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후보자와 유권자가 함께 클린 선거를 만들어 가자는 뜻에서 후보자 등에게 ‘구강청결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이다.

도내 각 구·시·군선관위에서 조합장선거 후보자 등록시 모든 후보자에게 구강청결제를 제공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비방·흑색선전, 허위사실 유포 등의 행위를 자제하고 후보자 상호간에 격려와 긍정적인 언어 사용 등을 통해 끗한 선거문화를 조성하고 유권자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되었다.

전북선관위 관계자는 이번에 치러지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한 선거로 치러질 수 있도록 후보자들이 올바른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고 유권자들은 조합을 잘 이끌어나갈 참일꾼을 선출하는데 관심을 갖고 투표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우리 모두 클린 선거해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