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소 191곳 확정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소 191곳 확정

= 선거인에게 선거공보·투표안내문 202천여부 발송 =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투표소 191곳을 확정하고, 선거인 202,368명에게 투표안내문과 후보자 선거공보를 발송하였다고 밝혔다.

‘공공단체등 위탁선거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동시조합장선거의 투표소는 읍·면마다 1개씩 의무적으로 설치하고, 동 지역의 경우에는 관할 선관위가 조합과 협의하여 일부 동에만 설치할 수 있다.

이번 조합장선거에서는 구?시?군단위로 통합선거인명부와 투표용지발급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선거인은 조합을 관할하는 구?시?군선관위가 설치한 어느 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투표소 목록은 선관위가 각 선거인에게 발송한 투표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중앙선관위 홈페이지(http://www.nec.go.kr)에서도 투표소 주소와 약도를 조회할 수 있다.

한편 군산시선관위는 군산시수협 조합원 등 도서지역에 거주하는 선거인의 투표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3월 8일 총 7개소 순회투표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붙임 투표소 설치 현황 및 선거인명부 확정 상황 1부.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소 191곳 확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