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한영석 사무처장 취임
전북선관위, 한영석 사무처장 취임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7월 2일 오전 11시 4층 대회의실에서 도위원회 전직원 및 구·시·군위원회 사무국·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영석 사무처장의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영석 신임 사무처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달 실시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성공적인 관리는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철저히 준비하고 관리한 덕분이며, 앞으로도 급속히 변화하는 선거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 개개인의 업무역량 강화에 힘쓰고 구성원간의 화합·소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영석 사무처장은 충북 충주 출신으로 건국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장,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장·지도과장·관리과장 등 주요 요직을 역임하였으며, 평소 온화하고 소탈한 성격에 합리적인 업무처리로 조직 내 리더십을 겸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별지 : 한영석 사무처장 약력 1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한영석 사무처장 취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