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도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도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봉사단체인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회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주시 완산구 동완산동에 거주하는 불우이웃 3세대에 각 400장씩 총 1,200장의 연탄을 나누어 주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FROM-5운동(나부터, 작은 일부터, 가까운 일부터, 쉬운 일부터, 지금부터)을 통해 소외된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 및 구•시
군선관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2007년부터 해마다 불우이웃에게 성금전달과 사회복지시설에서 배식봉사 등 나눔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한편, ‘공명이 사랑나눔회’ 신을재 회장(완주군선관위 사무국장)은 “우리 ‘나눔회는 지속적으로 봉사활동 및 불우시설 등에 대한 지원 등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붙임 : 봉사활동 사진 1부(별첨).  끝.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도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