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공명이사랑나눔회’ 어버이날 봉사활동 실시
전북선관위 ‘공명이사랑나눔회’ 어버이날 봉사활동 실시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봉사단체인 ‘공명이사랑나눔회(회장 신을재)’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전주시 완산구 소재 요양시설인 ‘성예실버홈’을 방문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전라북도관리위원회 이재일 상임위원 등 직원 19명이 참여한 ‘공명이사랑나눔회’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요양시설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렸으며 휠체어에 탄 어르신들과 말벗을 하며 국립전주박물관 문화재 관람과 나들이를 시켜드렸으며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시도록 생활관 청소, 식사도우미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생활용품과 성금 등 36만원 상당의 후원 금품도 함께 전달하였다.
공명이사랑나눔회 회장 신을재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시설에 계신 어르신들을 만나 봉사활동을 실시하니 효(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 관련사진 1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공명이사랑나눔회’ 어버이날 봉사활동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