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전북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봉사단체인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12월 4일 오전 전주시 완산구 환절마을에서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 3가구에 총 1,000장의 연탄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오늘 전달한 사랑의 연탄은 ‘공명이 사랑나눔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것으로써 소속 회원 26명이 참여하여 직접 각 세대에 배달하였다.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도 및 구·시·군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활동 모임으로 지난 2007년도에 결성된 이래 꾸준히 연탄배달·불우이웃 성금전달 등의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공명이 사랑나눔회’ 정진석 회장(전주시완산구 사무국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공명이 사랑나눔회’ 사랑의 연탄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