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도내 정당과 업무협의회 및 봉사활동 실시

 

 

전북선관위, 도내 정당과 업무협의회 및 봉사활동 실시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9월 10일(화) 전북선관위 상황실 및 모악산 등산로 일대에서 정당과의 신뢰증진 및 소통을 위해 도내 정당 당직자와 함께 「정당과의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5개 정당(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정의당, 민주평화당, 민중당)전북도당 당직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업무협의회를 통해 정당업무 및 정치자금 업무에 대한 상세한 업무절차 및 법규 등을 안내하고 정당의 건의사항 및 법규 개선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후 당직자들은 전북선관위 직원 봉사단체인 ‘공명이사랑나눔회’ 회원 20여명과 함께 모악산 등산로 및 주차장 쓰레기 줍기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북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공익적 역할을 담당하는 정당과 함께 봉사활동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전북선관위와 각 정당이 신뢰를 바탕으로 내년에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선거문화를 조성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도내 정당과 업무협의회 및 봉사활동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