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한 협약 체결

 

 

전북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한 협약 체결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19일(수) 전북선관위 회의실에서 (사)대한제과협회 전북도지회, ㈜전북연합신문(이하 “협약단체”)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의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약단체는 총선에서 전북선관위와 협업으로 유권자가 공감하고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발굴해 공명선거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사)대한제과협회 전북도지회는 선거를 주제로 한 투표빵?참참이과자 등을 디자인하고 개발하여 이를 전시?판매함으로써 유권자 친화형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전북연합신문은 유권자 공연?공명선거 결의?가두행진 등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공명선거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전북연합신문은 이미 2014년부터 매년 유권자를 대상으로 각종 선거 캠페인을 펼치는 활동을 해왔다.

전북선관위는 선거라는 축제를 펼치면서 선관위가 아닌 다른 단체가 주체가 아름다운 선거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한다는 점에서 협업의 의미가 있다며, 3~4월중 예정되어 있는 다양한 홍보행사에 유권자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실현을 위한 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