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이동원 제주도선관위 위원장, 투표참여 담화문 발표
  • 작성일 2018-06-08 09:09

이동원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은 6월 7일 (목) 10:00 도선관위 4층 대강당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담화문을 발표하였습니다.

담화문 발표 사진

 

담 화 문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6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선거당일 투표소에 가시기 어려운 유권자께서는 내일부터 이틀간 별도의 신고 없이 전국의 어느 사전투표소든지 가셔서 사전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의 터전인 이 곳 제주의 발전과 우리 동네의 미래가 내일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와 6일 후 선거일에 투표소를 향하는 도민 여러분의 발걸음에 달려 있습니다.
지연이나 학연 등에 얽매이지 마시고 정책과 공약, 자질과 능력 등을 꼼꼼히 살피시어 누가 진정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사심없이 봉사할 일꾼인지 냉철하게 결정하고 투표로써 그 선택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투표소는 제주도내 43개 읍·면·동마다 한 곳씩 마련되어 있고, 내일과 모레 이틀간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도 어려움 없이 투표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놓고 있습니다. 유권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선거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승화되어야 합니다.
정당과 후보자들은 마지막까지 정정당당히 경쟁하고, 선거결과를 도민의 뜻으로 겸허히 수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승자의 넉넉한 포용과 패자의 깨끗한 승복이 함께 어우러져 모두가 승리자가 되는 화합의 선거가 되도록 합시다.
그리고 도민 여러분께서는 이들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내일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와 6일 후 선거일에 한분도 빠지지 마시고 모두 투표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6. 7.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 동 원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4-722-0379)에서 제작한 이동원 제주도선관위 위원장, 투표참여 담화문 발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