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8회 유권자의 날 행사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 작성일 2019-05-14 11:03

제8회 유권자의 날 행사.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5월 10일 금요일 18시, 삼다공원에서 야간 콘서트와 함께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본 무대에서 진행된 선거 퀴즈 이벤트시간에 많은 도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습니다. 또한 야간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로 소리풍경 합창단 어린이들이 부르는 '유권자의 노래'가 울려퍼졌습니다! 홍보부스에서 진행하는 돌림판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도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뜻깊은 행사가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유권자의 날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8회 유권자의 날 행사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5월 10일 금요일 18시, 삼다공원에서 야간 콘서트와 함께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본 무대에서 진행된 선거 퀴즈 이벤트 시간에 많은 도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습니다.
또한 야간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로 소리풍경 합창단 어린이들이 부르는 '유권자의 노래'가 울려퍼졌습니다!
홍보부스에서 진행하는 돌림판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도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뜻깊은 행사가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유권자의 날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공공누리 마크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064-722-0379)에서 제작한 제8회 유권자의 날 행사 "유권자와 함께하는 V-Day"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