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퐁낭 SNS 선거사진 공모전 안내
  • 작성일 2022-04-05 11:16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퐁낭 SNS 선거사진 공모전

 

공모기간 : 2022. 4. 11.(월) ~ 6. 1.(수)

참가자격 : 도내 거주하는 만18세 이상

공모주제

- 아름다운 선거 '가치(참여·공정·화합)'가 담긴 제주의 아름다움

- 제8회 지방선거의 관련된 선거현장

  (국민의 선거과정 참여, 후보자 등록, 선거운동, 정책선거, 투표 등)

시상 : 6. 13.(월) 도선관위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30편 이내 선정)

 

신청양식

1. 성명 및 당첨시 연락받을 전화번호

2. 사진의 주제와 제목, JPG사진 1편 첨부

3. 제주도선관위 인스타그램 DM 및 이메일(dyy022@naver.com)로 전송

 

당첨된 사진은 선거관리위원회 홍보용 사진으로 사용되며, 제작된 홍보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귀속됩니다.

 

응모 시 유의사항

1.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일체의 권리는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귀속됩니다.

2. 작품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지적 재산권, 초상권 및 명예훼손 등의 침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3. 타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 및 표절, 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우수작 선정된 후에도 이러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선정을 취소하고 시상금인 상품권을 일체 회수합니다.

4. 특정 정당, 후보자와 연관이 있어 중립적이지 않거나 공정성에 문제가 있는 영상, 선정적이거나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출품작은 심사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5. 복사, 배포, 수정이나 채택, 사용 및 재생산에 있어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대가 없이 권한을 부여하고 동위원회가 이를 활용하는데 동의합니다.

6.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는 선정작의 향후 저작물의 일부를 변형하여 이용하는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을 가지게 됩니다.(SNS, 온라인 등에 활용하고 복제·전송될 수 있음)

7. 선정작에 대한 상품권은 6월 22일까지 홍보과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

 

문의처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722-0379)

공공누리 마크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064-722-0379)에서 제작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퐁낭 SNS 선거사진 공모전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