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금품선거예방 마당극 '신 심청전'
  • 작성일 2019-03-04 13:57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금품선거예방 마당극 '신 심청전'      

※ 관련 영상은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카카오스토리와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아래 텍스트 게시글은 시각장애인분들의 웹접근성을 위한 이미지 설명을 위한 글입니다 -

조합장선거 금품선거 예방 마당극

新심청전 심청이의 선택(이 붓글씨는 금품의 유혹에 흔들리는 심청이의 마음을 표현한 강덕원 홍보과장님의 친필 붓글씨이며 공연 현수막, 영상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였습니다.)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깨끗한 선거문화 확산을 위해 조합, 주민극단과 협업하여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농협정기총회 등 5곳에서 '금품선거 예방 마당극'을 펼쳤습니다~^^

'마당극 심청전'은 조합장선거 예산 부족에도 불구하고 곡성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시니어 연극단체의 재능기부 무료 공연으로 진행하였고~익숙하게 알고 있는 심청전을 조합장 선거 금품선거 내용으로 각색하여 유권자와 소통·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당극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농협방송,수협방송,조합모니터,전광판, 각종 교육,강의 SNS를 통해 과태료, 포상금 제도를 중점 홍보하고 있습니다.

준비 : 멋진 공연을 위한 리허설 

공연 : 농협 총회 등에서 총 5회 개최 

언론보도 : 광주일보, 호남매일, 인터넷언론사 게재 

공공누리 마크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061-288-8145)에서 제작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금품선거예방 마당극 '신 심청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