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강진군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기원제 거행

강진군선거관리위원회는 2020. 2. 20.(목) 강진만이 한 눈에 보이는 보은산 에서 위원장 최현정(장흥지원 판사), 부위원장 강창구, 위원 박금철, 위원 김동삼, 위원 정원장, 위원 노상남을 비롯한 직원들이 2020년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치러지도록 기원하는 제를 올렸다고 밝혔다.

□ 기원제에 참석한 선관위 위원?직원들은 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분위기 확산 및 선거관리를 완벽하게 관리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특별히 기원제에서는 김동삼 위원이 손수 작성한 축문을 천지신명께 고하기도 하였다. 

강진군선관위 관계자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이번 선거를 국민이 주인이 되는 축제의 선거, 법이 지켜지는 깨끗한 선거, 흑색선전?비방 등을 청산하는 아름다운 선거로 이끌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아름다운 선거 기원제, 2020년 2월 20일(보은산) 강진군선거관리위원회

공공누리 마크 강진군(061-433-2474)에서 제작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관련 강진군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기원제 거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