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푸른누리어린이집,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방문
  • 작성일 2023-06-07 16:43

2023. 6. 2.(금) 10:30 서대문구에 위치한 푸른누리어린이집에서 15명의 원아들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을 방문하여 약 1시간 동안 맞춤형 민주시민교육 수강과 함께 선거운동, 사전투표, 개표의 순서로 체험활동을 하였습니다.

* 사진설명 : 푸른누리어린이집 원아 15명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강의존 의자에 앉아 강사의 민주시민교육을 수강하고 있는 모습이다.

* 사진설명 : 원아 4명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강의존에서 선거운동 체험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 아이는 단상에 올라가 있고, 아이들 모두 저마다  '딸기당'이라고 쓰여있는 판넬을 하나씩 들고있다.

* 사진설명 : 사전투표 체험을 끝낸 아이들이 강의존에서 개표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강사가 득표수를 공표하고 있다.

* 사진설명 : 개표 결과 당선된 정당의 대표가 강의존 단상에 올라가 당선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체험을 끝낸 푸른누리어린이집 원아 15명과 교사 2명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놀이존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