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삼청어린이집,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방문
  • 작성일 2023-05-30 09:32

2023. 5. 23.(화) 13:00 종로구에 위치한 삼청어린이집에서 7명의 원아들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을 방문하여 약 1시간 동안 맞춤형 민주시민교육 수강과 함께 선거운동, 사전투표, 개표의 순서로 체험활동을 하였습니다.


* 사진설명 : 삼청어린이집 원아 7명(여아 6, 남아 1)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포토존에서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7명 모두 일어서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삼청어린이집 원아들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강의존에 앉아 민주시민교육 강사의 맞춤형 민주시민교육을 수강하고 있다.


* 삼청어린이집 아이들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강의존에서 선거운동 체험을 하고 있다. 세 명의 아이들이 앞으로 나가 '바나나당'이라고 쓰인 판넬을 들고 공약을 말하고 있다.


* 삼청어린이집 아이들이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체험관 체험존에서 사전투표 체험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직원 2명이 사전투표 운용장비 앞에 앉아 있고, 한 아이가 본인확인기에 서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 뒤로 2명의 아이가 줄을 서 있고, 일부 아이들은 투표참관석에 앉아있다.


* 사전투표 체험을 마친 삼청어린이집 아이들이 개표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민주시민교육 강사가 투표함을 열어 투표지를 꺼내고 있고, 아이들이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