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마감)어린이 선거체험관 상반기 운영안내

우리 위원회에서는 유아 및 초등학생 등의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하여 어린이 선거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선거체험은 “선거체험관 둘러보기”, “선거체험과 민주시민교육” 의 두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연수내용

구분

연수시간

대 상

연수

비용

코스(선택)

비 고

체험코스

30분

8~20인

그룹

무료

선거체험관 둘러보기

②선거체험과 민주시민교육

코스

선택

교육코스

60~90분

공휴일 및 공직선거기간 미운영 원칙(필요시 협의 가능)

2. 신청방법

가. 단체·기관 : 사전예약 신청

사전예약 신청 전 유선으로 담당자와 연수일정 및 내용 협의

어린이 선거체험 신청서(별첨)를 작성하여 담당자 서명 후 팩스(0505-058-2107) 또는 이메일(seoul1390@hanmail.net) 송부

서울시선관위 홈페이지(http://su.nec.go.kr) 알림>공지사항에서 다운 가능

나. 개인 :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이용 선착순 신청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에서 교육 신청 가능 날짜 확인 후 선착순 신청

※ 개인 신청의 경우 회차당 전체 신청인원이 7인 이하인 경우,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신청 전 유선으로 담당자와 연수일정 및 내용 협의 가능

3. 담당자 :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이재영(02-766-6383)

 

별첨 1. 어린이 선거체험관(프로그램) 사진 1부.

2. 어린이 선거체험 신청서 1부.

    

공공누리 마크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2-764-0315)에서 제작한 (마감)어린이 선거체험관 상반기 운영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