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캠페인(제2차) 개최
  • 작성일 2023-03-15 17:31

<사진설명 : 캠페인 참여자들이 젖소얼굴모양의 피켓 및 각각 '', '명', '선', '거', '실', '천'이라고 기재된 6개의 우유팩 모양 피켓, '금품선거 out'이 기재된 피켓을 들고 도열해있고, 가장 오른쪽에는 서울우유 1000ml 팩 모양의 대형 조각물이 배치되어 있다. 대열 맨 앞에는 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캐릭터인 참참과 알리 캐릭터 인형탈(사람이 착용) '부정선거 근절'과 '금품선거 out'이 기재된 피켓을 손에 들고 앉아 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23. 2. 21. 09:30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사에서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및 서울우유협동조합과 협업으로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 10. 중앙농협 본점에서 실시한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었는데요, 메시지 전달의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우유팩과 젖소얼굴 모양의 피켓을 사용했습니다.
10시 30분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정기총회 및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이 개최되는 조합본사 4층 강당에서 홍보활동을 펼쳤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홍보용품(물티슈)과 리플릿을 배부하였고, 행사장 내부의 대형스크린으로 공명선거 홍보영상을 상영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우유협동조합 대의원과 함께 부정선거 및 금품선거 근절을 위한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언론보도 링크(세계일보) : https://www.segye.com/newsView/20230221516954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