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제12회 유권자의 날 기념 행사(제1차) 개최
  • 작성일 2023-05-19 11:04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23. 5. 11.(목) 10:00 ~ 14:00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제12회 유권자의 날 기념 행사(제1차)를 개최하였습니다.

약 500여 명의 방문객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를 찾아 민주시민교육 퀴즈 프로그램, 개표소 만들기 교구 체험, 모의 투표체험, 무료 인생세컷 촬영 및 선거골든벨에 참여하였습니다.

이 날 다수의 취재진도 현장을 방문하여 행사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 사진설명 : 7명의 광진초등학교 여학생들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 앞 인증샷 촬영용 배너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부스 퀴즈존에서 3명의 방문객이 민주시민교육 강사가 진행하는 퀴즈쇼에 참여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부스 체험존에서 4명의 어린이들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선거관리위원회 캐릭터 색칠 놀이 및 개표소 만들기 교구체험을 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부스 체험존 앞 모의투표소에서 어린이들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모의 투표체험을 하고 있다. 1명의 어린이는 기표한 투표지를 투표함에 넣고 있으며, 그 뒤로 다수의 어린이들이 줄을 서 있는 모습이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부스 내에 마련된 인생세컷 촬영장소에서 2명의 방문객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으며, 그 뒤로 2명의 방문객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다.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민주시민교육강사가 진행하는 선거골든벨에 약 20여명의 방문객이 참가하여 손에 정답판(스케치북)을 들고 문제를 경청하고 있는 모습이다. 참가자들 뒤로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이 서서 진행을 보조하고 있다.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 앞에서 강동완 사무처장이 지역 언론사(sk브로드밴드)기자의 인터뷰 요청에 응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형 카메라 1대가 그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