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 제12회 유권자의 날 기념 행사(제2차) 개최
  • 작성일 2023-05-19 11:22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2023. 5. 13.(토) 13:00 ~ 17:00 중랑구에 위치한 중랑장미공원에서 제12회 유권자의 날 기념 행사(제2차)를 개최하였습니다.

약 1,000여 명의 방문객이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를 찾아 민주시민교육 퀴즈 프로그램, 모의 투표체험, 무료 인생세컷 촬영 및 선거골든벨에 참여하였습니다.

2회에 걸쳐 개최한 서울의 제12회 유권자의 날 행사는 이 날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 사진설명 : 중랑천 서울장미축제 행사장 앞쪽으로 장미꽃이 만개하고, 몇몇 방문객들이 구경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 옆쪽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다.


* 사진설명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민주시민교육 강사가 진행하는 민주시민교육 퀴즈 프로그램에 참여한 5명 정도의 방문객이 룰렛을 돌리고 있는 모습이다.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 내에 마련된 인생세컷 촬영장소에서 한 여성 방문객이 소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며, 그 옆으로 2명의 대기자가 줄을 서 있다.


*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 부스 앞쪽에 마련된 모의 투표소에서 한 어린이가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의 도움을 받아 기표소에서 기표한 모의 투표지를 투표함에 투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민주시민교육 강사가 진행하는 선거골든벨에 참가한 10여 명의 방문객들이 문제를 듣고 스케치북에 답을 적어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지나가는 많은 방문객들이 그 모습을 구경하고 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